아이티랩 - IT 뉴스
토스는 왜 돈 안 되는 토스피드를 만들까 토스는 왜 돈 안 되는 토스피드를 만들까
IT일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친구들과의 단톡방 메신저 창은 회사에서 짜증 났던 이야기, 썸남썸녀 이야기, 어제 봤던 영화, 드라마 이야기 등이 채웠죠ㅎㅎ     최근 비중이 부쩍 늘어난 이야기 주제가 있다..
아웃스탠딩
기업이 착해져야 하는 이유 기업이 착해져야 하는 이유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5년 2월9일에 발행됐습니다.   훈남 뮤지션 존박은 방송에서 “모르는 이성이 접근한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을 했습니다.     “처음 봤는데..
아웃스탠딩
청와대의 ‘브랜드 저널리즘’,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나 청와대의 ‘브랜드 저널리즘’,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나
IT일반  지금은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대다. 기업도 예외가 아니다. 과거의 뉴스 등 미디어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직접 닿을 수 있는 유일한 소통 창구였다. 하지만 다양한 소셜미디어..
Bloter.net
브랜드 저널리즘 사이트 ‘SK텔레콤 인사이트’ 오픈 브랜드 저널리즘 사이트 ‘SK텔레콤 인사이트’ 오픈
IT일반  SK텔레콤(SKT)도 브랜드 저널리즘 흐름에 동참한다. SKT는 7월20일 브랜드 저널리즘을 추구하는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알렸다.브랜드 저널리즘은 단순히 기업 ..
Bloter.net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