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는 왜 돈 안 되는 토스피드를 만들까
IT일반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친구들과의 단톡방 메신저 창은 회사에서 짜증 났던 이야기, 썸남썸녀 이야기, 어제 봤던 영화, 드라마 이야기 등이 채웠죠ㅎㅎ 최근 비중이 부쩍 늘어난 이야기 주제가 있다.. |
아웃스탠딩 | |
기업이 착해져야 하는 이유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5년 2월9일에 발행됐습니다. 훈남 뮤지션 존박은 방송에서 “모르는 이성이 접근한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을 했습니다. “처음 봤는데.. |
아웃스탠딩 | |
청와대의 ‘브랜드 저널리즘’,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나
IT일반 지금은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대다. 기업도 예외가 아니다. 과거의 뉴스 등 미디어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직접 닿을 수 있는 유일한 소통 창구였다. 하지만 다양한 소셜미디어.. |
Bloter.net | |
브랜드 저널리즘 사이트 ‘SK텔레콤 인사이트’ 오픈
IT일반 SK텔레콤(SKT)도 브랜드 저널리즘 흐름에 동참한다. SKT는 7월20일 브랜드 저널리즘을 추구하는 ‘SK텔레콤 인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알렸다.브랜드 저널리즘은 단순히 기업 .. |
Bloter.net |
1